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Mclean 이용자 약관 (무료)                                    

                                                         

1. 개요

Mclean에서 운영하는 Mclean 서비스(이하 "Mclean")는 이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 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거쳐서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등록정보

Mclean은 이용자 등록정보를 집단적인 형태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각 이용자 개인 정보는, 불법적이거나 기타 다른 불온한 문제를 일으킬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동의 없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Mclean을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이용자의 아이디와 메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약관의 수정

Mclean은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4. Mclean 서비스의 수정

Mclean은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ID 및 패스워드 관리

ID와 패스워드 이용자번호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Mclean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6. 사용자 정보

Mclean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이름을 포함하여 모두 실제 데이타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Mclean의 서비스 제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기   타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손해배상

Mclean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Mclean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4년 08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공지사항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